OUR NEWS

You can check our news on this page

News

임창정 유미 더레이 등 최고 실력파 보컬의 소속사 ‘nhemg’의 첫 보컬그룹 탄생 ‘소울라티도’ 핫 데뷔!!

작성자
Admin
작성일
2016-11-02 16:39
조회
381

임창정, 유미, 유키스, 라붐, 더레이 등이 속한 국내 굴지의 대형 엔터테인먼트 회사 ‘nhemg’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보컬그룹 ‘소울라티도’가 데뷔한다. 팀명 ‘소울라티도’는 ‘도레미파솔라티도’ 음계에서 착안하여 소울 있는 음악으로 리스너들의 심장을 뛰게 하겠다는 의미이다.

소속사 nhemg 관계자에 따르면 “‘소울라티도’는 오랫동안 야심 차게 준비한 보컬 그룹으로 멤버 전원이 작사, 작곡 및 피아노, 기타 악기 등을 연주할 수 있는 다재 다능한 실력파로 각자의 개성을 살린 목소리에 완벽한 화음이 매력적인 그룹이다. 최고의 보컬그룹으로 거듭 나기 위해 피나는 노력을 기울여왔으며, 첫 번째 디지털 싱글 타이틀곡 ‘목이 쉬도록’은 멤버들 전원이 합작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보는 음악이 아닌 듣는 음악으로 풍부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 라고 전했다.

‘nhemg’는 과거 임창정, 유엔, 김현성, 파란, 양동근 등 수많은 실력파 가수를 발굴하며 명성을 떨친바 있어, 이번 새롭게 데뷔하는 실력파 보컬그룹 ‘소울라티도’의 음악이 어떠한 모습일지 많은 기대와 궁금증을 자아냈다.

‘소울라티도’는 오는 2일 오후 4시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식 유투브 채널(https://www.youtube.com/user/nhmedia2013)을 통해 공개하며 본격적인 데뷔를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