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R NEWS

You can check our news on this page

News

라붐, 프랑소와즈 위기에와 작업! ‘서울 엘레지’ 특별전 초대받아!

작성자
Admin
작성일
2016-03-30 17:35
조회
388

▶라붐, 다큐사진의 거장과 작업하며 K-POP의 모델로!!
▶라붐, 티저사진 공개하며 컴백일정 소화 중!
신흥대세 걸그룹 라붐이 세계적인 사진작가와 함께 작업해 화제다.

걸그룹 라붐(LABOUM)이 세계적인 사진작가 ‘프랑소와즈 위기에’와 함께 작업한 사진이 지난 23일부터 서울역사박물관에서 열리는 한불 수교 130주년 기념 국제 교류전 ‘서울 엘레지: 프랑소와즈 위기에 사진전’을 통해 공개됐다.

라붐은 24일 ‘서울 엘레지: 프랑소와즈 위기에’ 특별전에 초대받아 ‘K-POP 라붐’이라는 제목을 가진 라붐의 사진 앞에서 포즈를 취했으며, 유럽 방송 연맹 소속의 프랑스 국영방송 TV5 Monde와 인터뷰를 하는 등 K-POP의 모델로써 역할을 했다.

이번 전시를 통해 프랑소와즈 위기에 작가는 아시아와 세계를 사로잡은 디지털의 메카이자 문화 산업의 진앙지가 된 현재 서울을 카메라에 담고자 하였으며, 현재의 서울의 기본 뼈대를 만든 이들을 기록하고, K-POP에 매료된 젊은 세대들에게 “한국의 젊은 세대가 나이 든 세대가 겪은 희생을 이해하고, 전쟁으로 빚어진 고통과 피해를 기억하길 바란다. 왜냐하면 과거가 없이는 현재가 없기 때문이다.” 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라붐은 컴백을 앞두고 티저사진을 공개하며 청순 발랄한 매력을 뽐내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으며 지난 앨범 ‘아로아로’에서는 복고풍 요조숙녀 컨셉으로 ‘치키차’라는 유행어를 남기며 신흥대세 걸그룹에 손꼽히고 있다.

한편, 라붐은 오는 4월6일 4번째 싱글앨범 ‘Fresh Adventure’를 발매할 예정이며, 4월 4일 쇼케이스를 통해 새 앨범을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