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R NEWS

You can check our news on this page

News

국민가수 임창정, 오는 12일 대전부터 시작되는 전국투어 콘서트 통해 영화 같은 이야기 펼친다!

작성자
Admin
작성일
2015-12-04 19:40
조회
1581

국민가수 임창정이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특별한 스토리를 공개한다.

지난 9월, 미니앨범 ‘또 다시 사랑’으로 전국민의 사랑을 한 몸에 받으며 하반기 가요계 시장에서 왕좌에 앉은 임창정이 12일 대전을 시작으로 가수 데뷔 20주년 기념 전국투어 콘서트 ‘MY STORY’에 돌입한다.

임창정은 지난 해 열린 전국투어 콘서트와는 달리 2천여 석 규모의 중극장에서 펼쳐지는 20주년 기념 전국투어 콘서트 ‘MY STORY’에서는 방송에서 볼 수 없는 지난 20여 년의 임창정의 모든 인생을 살펴보는 인생 극장을 팬들과 함께 보게 될 예정이며, ‘이미 나에게로’, ‘그때 또 다시’, ‘날 닮은 너’, ‘소주 한 잔’, ‘슬픈 혼잣말’ 등 제목만으로도 그 시대를 떠올려주는 히트곡은 물론 올해 최고의 국민가요로 등극한 ‘또 다시 사랑’까지 더욱 짙은 매력으로 돌아온 임창정의 노래들을 만날 수 있다.

임창정 20주년 기념 전국투어 콘서트 ‘MY STORY’는 임창정의 어린 시절, 아역 배우의 연기부터 최근 새로운 성공을 기록한 ‘또 다시 사랑’까지 임창정의 지난 이야기를 영화 같은 콘서트이며, 이미 대전, 안산, 서울은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식지 않는 임창정의 티켓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임창정은 데뷔 20주년을 맞아 이를 기념하는 전국투어 콘서트 ‘MY STORY’는 오는 12월 대전공연을 시작으로 대장정에 돌입한다.